2014. 10. 23. 16:11

현 경제상황을 정확하게 강의하시는 김광수 소장.

김광수경제연구소포럼

정말 훌륭한 지적이 지금 새누리 최경환이가 역주행을 하면서 구태를 반복하는 이유가 배운게 도둑질이라고 달리 할 수 있는 것도 없는 상황에서 오로지 남은거라곤 부동산 하나 부여잡고 버티면서 2017년 총선과 대선까지 질질 끌고나가려는 복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식물로 전락해가는 박근혜한테 링거 꽂아 연명시키는 거. 이것은 한마디로 정권 및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 지지기반층만을 위한 정책으로 국가와 경제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막장 시도입니다.

`이순신 프로젝트`는 기존 정치권을 20~40대 자식세대로 전면 물갈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기존 정치권은 20세기 냉전의 이데올로기와 군사독재정권 시절에 탄생된 것으로 이미 시대적 사명과 역할을 다했습니다. 지난 2000년부터 시작된 정보통신혁명을 바탕으로 세상이 글로벌화되고 지식정보화 시대로 변했기 때문입니다.

21세기 지식정보화된 시대에 한국호를 이끌어가야 할 사람은 20~40대 자식세대들입니다. 20~40대 자식세대들은 대부분 대학을 졸업했으며 정보통신혁명에 적응한 세대입니다. 반면 여야를 막론하고 기존 정치권은 대부분 50대 이상으로 무지와 무책임과 부도덕함 그리고 기회주의적 속성에 익숙한 세대입니다. 이들 20세기형의 기존 정치권이 더 이상 지식정보화된 21세기 한국호를 이끌어나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