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12. 15:42

커맨드 앤 컨커, 타이베리안 썬

Command And Conquer, Tiberian Sun

95년도에 출시된 오리지널부터 약간 먼 미래를 배경으로 했었기에 2030년이란 년도가 그리 낮설지 않다. 대기권 밖의 우주기지 필라델피아에서 GDI 군이 습격을 받는다는 급박한 보고가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것은 15년 만에 들어보는 불후의 명곡이다.

앗! 이것은... `케인`의 면상이 아닌가. 테러의 `본좌`이자 아마 모르긴 몰라도 수많은 팬 혹은 추종자를 거느리고 있지 않을런지. 오리지널의 마지막 `노드 템플`에 폭격이 이루어질때 구사일생으로 살아남았구만. 다시 지구를 둘러싼 양 진영간엔 전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헬렐렐~

GDI의 사령선 `Kodiak`의 내부. 임무를 수행하는 커맨더 `맥 닐`이 뒷편에 보인다.

케인의 오른팔이자 2인자인 NOD의 총사령관, 커맨더 `슬라빅`. 얍삽~하게 생겼다. 이 사람은 이후 미션 확장팩 `파이어 스톰`에도 계속 나온다.

 

커맨드 앤 컨커(C&C) 3, 타이베리움 전쟁 - GDI 대 NOD 캠페인

Command And Conquer 3, Tiberium Wars - GDI VS. NOD Campaign ’95년도에 최초 버전이 나온 후 중간에 `레드 얼럿(Red Alert)` 씨리즈로 갈래가 쳐지기도 했지만 어디까지나 `커맨드 앤 컨커`는 타이베리움을 둘..

dynamide.tistory.com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Command and Conquer Remastered Collection)

‘95년도판 오리지널 타이베리안 돈과 후속작 레드얼럿 Tiberian Dawn & Red Alert 웨스트우드(Westwood)사의 이 로고를 각인시켜줬던 게임 세월이 흘러 에바(Eva)의 그 섹시한 목소리를 다시 듣다니 이 게

dynamid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