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9. 2. 22:14

SK엔크린 Plus+ 왕대박 이벤트 참여



9월 들어 '레뷰(ReVu)'에서 여태까지와는 좀 다른 독특한 프론티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SK엔크린 왕대박 대잔치라는 이벤트인데 뭔고 싶어 봤더니 리뷰를 작성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짜리 주유권을 지급한다고 하니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참여해서 리뷰를 작성하면 좋겠네요. 집 바로 위 가까운 곳에 SK주유소가 있어서 단골로 주유하고 있어서 자주 가는데 마침 이벤트를 한다니 기름 넣으러 가야 되겠습니다.


이벤트는 다음 총 4가지 행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차 기름을 넣어야 한다면 첫 번째 이벤트에는 쉽게 참여가 되겠네요. 비닐에 포장된 휴대용 화장지가 아니라 곽티슈하고 먹을수록 꿈의 구장을 빨리 건립할 수 있다는 진라면을 주유소 현장에서 받을 수도 있나 봅니다.


두 번째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해당 웹페이지를 방문해서 참여하는 건데 가입이 되어있지 않다면 우선 회원가입부터 해야합니다. 여기는 또 주유시 할인이나 적립혜택을 볼 수 있는 카드도 발급을 해주네요. 두번째 이벤트 '도전! 엔크린 Plus+ 퀴즈!'는 3D TV가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제공됩니다. 당연 참여해서 응모했죠.


나머지 2개의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에서 '엔크린 Plus+' 로고를 총 5개 찾는 것과 제휴사 서비스 체험하기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로고를 5개 찾으면 100명에게 갤럭시 S 지급.. 이거 좀 땡기네요.


잠깐 동안의 둘러보기 하는 동안 5개를 다 찾아서 응모가 되었는데, 이거 매일 응모할 수 있습니다. 내일 또 해야지.


마지막으로 제휴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후기를 올리는 것으로 적립금과 주유권, 엔진오일 교환권 등 제법 쏠쏠한 경품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아래 엔크린닷컴 웹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plusevent.enclean.com/main/even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