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6. 23. 20:08

6월 런치행사로 생긴 맥도날드 코카콜라 유리컵

이런 행사 하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귀가 밝아 그런지 우연하게 옆에서 야그 하는걸 듣고 알게 되었는데요, 6월달 행사로 맥도날드에서 코카콜라 캔 모양과 크기가 같은 유리컵을 색깔별로 증정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 한 번 가게 되었습니다. ^^  

행사에 적용되는 런치메뉴의 라지세트나 빅 브렉퍼스트, 핫 케이크를 구입해야 하는 조건이 있네요... 덕분에 라지세트를 처음으로 주문해 봤는데 이거 콜라와 감자튀김의 양이 아주 많습니다. 먹다 보면 배불러요~ 그런데 라지세트면 햄버거도 커야 하지 않남~? 햄버거는 크기가 그대로 입니다. ㅋ

보니까 컵은 색깔이 검은색, 푸른색, 보라색, 라임색, 분홍색, 초록색으로 있던데 다른 색들은 좀 진하게 보이지만 이 분홍색과 초록색은 연한 색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분홍색은 맥치킨 라지세트로 초록색은 빅맥 라지세트를 주문하고 받았지요.

일단 콜라는 이따 마실려고 냉장고에 넣어 애껴두고 햄버거는 원두커피 아메리카노와 먹었는데 이렇게 같이 먹어도 꽤 맛있습니다.

애껴 둔 콜라는 나중에 조금씩 홀짝 홀짝 마셔야죠. 콜라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거 6월 달까지 한다니까 앞으로 1주일 가량 남았습니다. 매 주일마다 컵의 색깔이 바꼈지만, 마지막 남은 한 주는 색깔 구별없이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