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14. 14:24

히어로즈5, 운명의 망치. 이라야의 모험 스크린샷2

노다지 발견했다! 거기다 `유니콘의 뿔로 만든 활`까지. 이 활은 거리가 아무리 멀어도 화살의 위력을 유지한다. 이게 아군 전력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큰지 모른다.

음 역시 도서관을 이용하는 건 좋은 습관이야. 가리늦게 공부하려니 머리가 잘 안 돌아가는군. 대출은 어떻게 하는데요? 다음엔 던컨도 데리고 와야겠어.

저기 던컨이 홀로 외롭게 분전하고 있다. 스태그 더치를 둘러싼 빨간군대를 확 걷어내 버리자.

이제 오늘의 영웅들이 하나로 뭉쳤다. 오해가 있으면 풀고, 사악한 적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치자!

가장 강력한 마법들 중에 `빛의 주문`은 전장에 있는 모든 언데드들을 파괴하는 위력을 선보인다.

공격력이 33이라... 역시 프레이다. 아버지 고드릭의 훈련으로 거듭난 그녀가 이젠 최고의 무장 반열에 올랐다.

어드밴스드를 지나 익스퍼트의 경지로 능력치를 끌어올린 그녀는 최상승의 기술과 백마법으로 적들과의 전투에 선봉을 맡는다.

적을 향해 거침없이 돌격하는 성스러운 기사단 팔라딘 부대. 그리고, 그들을 죽음에서 부활시키는 대천사 부대. 이제 악마들에게 쓴 맛을 돌려줄 차례다.

마지막 전투를 벌일 시간이 왔다. 그대들과 함께 적을 섬멸할 것이다!!

와~~~~~~! 사기 충천한 팔라딘 기사 부대. 늠름한 위용을 자랑한다. 저 창으로 적들의 똥꼬를 찔러주자.

저 사람도 한땐 영웅이었겠으나 이젠 과거의 영광에 사로잡혀 고집만 남은 늙은이가 되어버렸다. 진실을 모르고 있으니 안타깝지만 돌격~.

악마들의 즐비한 시체를 넘으며 세상의 혼란을 일단락시킨 우리의 영웅들. 히어로즈5 오리지날과는 사뭇 또 다른 주인공들이다. 하지만,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악마들이 물러가긴 했지만, 불씨는 여전히 남아있다. 이야기는 `동방의 부족`에서 계속 이어지겠지.